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연극 <행오버> 4차 관람... 한 달도 안 돼서 재관람...

by 카이로스76 2024. 4. 29.
반응형

4월 28일의 모든 스캐줄은 이 공연으로 정해져 있었습니다. ㅎㅎ
저녁 시간에 <행오버> 공연을 끼워 넣고서 앞쪽 공연을 끼워 넣은...
특별한 이유를 가지고 관람을 했기에 한 달도 채우지 않은 상황에서 관극을... ^^
그나저나/ <진짜나쁜소녀>를 6회, <행오버>를 4회 보고 나서야 그런 생각을 했네요. ㅎㅎ
어? 강철수와 황지희?
물론 이름만 같고 처한 상황은 다르지만 불륜 캐릭터라는 공통점이 있는... ㅎㅎㅎ
와~ 횡설수설... 얼른 자야겠습니다.
사진 작업 다 하고 후기를 작성하고 있어서...
암튼 조만간 5차 갑니다. ^^
아참// 진짜 사진 찍으면서도 정신이 없었던 것이...
단체 사진을 안 찍었네요/ ㅠㅠ
그래서 일부러 한 컷을 만들었습니다. ^^;;;;;
정말 정신없는 것 같아요.
지금 이 글조차도... ㅎㅎㅎ

케이 역 / 강영수

 

엠마 역 / 이유진

 

강철수 역 / 김윤

 

유지연 역 / 한솔

 

장태민 역 / 최선량

 

그리고 떼샷은 아니고 시선 주신 두 분 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