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Plex Door Painting Collection Figure NARUTO Sasuke Uchiha Reviving Sharingan / DPCF 소생하라 사륜안 우치하 사스케

by 카이로스76 2016. 4. 19.
반응형

플렉스 DPCF  소생하라 사륜안 시리즈 나루토에 이어서 사스케가 도착했습니다. ^^
곧 사쿠라도 도착하겠죠. ^^
얼른 인증샷을 찍어야죠. ㅎㅎㅎ
일단 박스를 받아 들었는데...
묵직하니 역시 나루토와 함께 느낌이 좋더라고요. ^^




지금까지와의 게시물 형식으로 볼 때...
뭔가 다르지 않나요?
얼굴 인증 컷이 없죠? ㅎㅎ
이 녀석 포즈 특성상 얼굴 인증은 포즈 컷들에서 가능할 것 같아서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눈 감은 머리와 사륜안 머리가 있더군요.
일반적으로 사륜안이 최곤데 말이죠.
전 이 피규어에서만큼은 눈을 감고 있는게 훨씬 좋더군요. ^^
그리고 이 녀석 제가 싫어하는 스타일의 피규어입니다. ㅠㅠ
고개가 돌아가요. ㅠㅠ
그런 형식의 피규어 정말 안 좋아하는데...
그런데 이 녀석이라 포기할 수 없는거...
무튼...
사진 정말 열심히 찍었습니다.
그래서 사진이 넘쳐나요. ㅠㅠ
미리 사과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멋지죠 멋지죠? ^^
짱 멋져요.ㅎㅎㅎ
이제 사륜안으로 갑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ㅠㅠ









오늘 너무 신이 나네요. ^^
고맙다.

사스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