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golden Uzumaki Naruto / 우즈마키 나루토 PVC 버전

by 카이로스76 2016. 4. 20.
반응형

얼마 전에 저가형 나루토 레진을 인증한 적이 있는건 아시죠? ^^
그 녀석 인증 후에 PVC 버전은 어떨까 하는 마음에 불러 들였습니다. ^^
확실히 조형은 같네요.
도색만 좀 음... 아시죠? ㅎㅎㅎ
역시 저렴저렴 열매 잔뜩 먹은 것 같네요. ㄷㄷㄷ





상세 컷을 보니 좀 동의하시나요? ㅎㅎ
그리고 녀석 사이즈 인증을 위해서 잠시 MSP 나루토도 등장할 예정입니다. ^^

자~! 보시죠^^




촬영 후에 받침대에서 분리를 하려드니... ㅠㅠ
아~~ 미치겠네요. ㅠㅠ
솔직히 자립하거나 앉아 있는 녀석들이 제일 좋은 1인입니다.
받침대...
그 받침대에 꽂고 뺄 때...
부러지거나 깨진 적이 몇 번 있는 저로썬... ㅠㅠ
정말 정말... ㅠㅠ
받침대가 싫습니다. ㅠㅠ
그래서 녀석 자립할 수 있나 봤죠. ^^
자... 인증합니다. ^^

그리고~ 다음에 봬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