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SCultures modeling Tenkaichi Budokai Son Goku / 드래곤볼 조형왕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6. 5. 6.
반응형

오공이와 받침대로만 이뤄진 우리 오공씨~~~
너무 깔끔한 조형 아닌가 싶네요. ^^
특별히 하와이안 셔츠... ㅎㅎㅎ
녀석 스타일과 잘 맞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발판도 깔끔하고...
특별히 얼굴 조형이 꽤 잘 나온 것 같지 않나요?? ^^

헉!!! 근데 자 거꾸로 세웠네요!!!



앙증맞은 소라게와 불가사리까지!!^^
아무튼 우리 오공씨~~~

오랜만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