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ON-SIEUR BOME COLLECTION No.14 Dead or Alive Kasumi Figure White ver. / 데드 오어 얼라이브 카즈미

by 카이로스76 2016. 5. 6.
반응형

잘 아는 사진작가가 너무나 좋아라 하는 야한 게임...
데드 오어 얼라이브...
한 번도 본 적도 없고 해 본 적도 없지만...
워낙 카즈미 카즈미 노래를 불러서 알게 되었고 관심도 갖게 되었네요. ㅎㅎㅎ
그래서 녀석을 데리고 왔는데...
이런 걸 원한건 아니겠다 싶네요. ㅎㅎㅎ




특별히 이런 포장인 줄 알았다면...
데리고 오지도 않았겠죠. ㅎㅎ
개봉과 동시에 포장은 버려야 하는 상황... ㅠㅠ
에효... 이런...
그나저나 뭐...
그래도 조형은 깔끔하게 괜찮게 나온 것 같습니다. ^^
단!! 등에 칼 꽂을 때...

핀이 부러질까봐 걱정이긴 하더군요. ㅠㅠ




근데...
음...

역시 조형들은 확실히 한 방향이 최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