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G.E.M Series Gintama Takasugi Shinsuke / 메가하우스 G.E.M 은혼 타카스키 신스케

by 카이로스76 2016. 5. 6.
반응형

은혼 피규어가 이번 녀석까지 네 체째네요. ^^
근데 이번 녀석 소품들의 디테일이 살아있더군요. ^^
칼집과 검 그리고 담뱃대까지!!
그런데...
특별히 검을 너무 바깥쪽으로 잡은게 아닌가 싶네요. ㅠㅠ
조형 상이 아닌 사진 구도상이요. ㅎㅎㅎ
아무쪼록 전체적인 색감도 굉장히 괜찮은 녀석이 아닌가 싶습니다. ^^





특별히 보라색이 이렇게 어울리는 조형이라니.. ^^

괜찮네요. ㅎㅎ




특별히 이 녀석 클로즈업 컷이 참 매력적이더군요. ^^
그래서일까요?
몇 컷 담뱃대까지 담게 되더라고요. ^^

매력적인 녀석인지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