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oynami League of Legends Ziggs Statue / 토이나미 롤 직스 스태츄

by 카이로스76 2016. 5. 18.
반응형

하비빅토리 사장님께서 인증샷을 딱!!!
덕분에 구미가 빡!!!
그래서 스태츄를 구매하려 보니 3체 다 구매하긴 좀 그렇고...
이 녀석이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조형이 괜찮은 느낌이길래 보니 토이나미!!
오~~ 딱 걸렸으~
그렇게 데리고 온 녀석인데...
PVC인지 레진인지 모를 묵직함이 느껴지네요.
게다가 촬영 후 재포장 하려니 파편 표현한 곳들이 여차함 부러질까봐 정말 조심조심... ㅡㅡ;
방향이 맞나 안 맞나 엄청 살금살금해서 겨우 포장했네요. ㅎㅎ
그나저나 이런 캐릭터 귀엽고 좋네요. ^^

박스는 너무 커서요.
앞뒤로 좌우로 동일한 무늬의 박스인지라 두 컷만 합쳤습니다. ㅎㅎㅎ
하기사 겉 박스는 빨간 박스가 매력적이기도 하지만요. ^^
디테일 컷을 더 열심히 찍었어야 하는데...

많이 부족하긴 한 것 같네요. ^^

자~~ 이제 달려 볼까요?
하나!
둘!!

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