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hgex boruto set (naruto, sasuke, boruto) / 반다이 hgex 보루토 세트(나루토, 사스케, 보루토)

by 카이로스76 2016. 10. 9.
반응형

정말 옛날 하고 아주 먼 옛날 예약을 했더랬죠.
그리고는 새까맣게 까먹고 있다가...
촬영 의상이 우체국에 머물러서 촬영에 지장을 초래할 듯 싶어...
직접 우체국에 픽업을 갔습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 한 녀석을 하나 갖다 주셨는데 바로 이 녀석이었습니다.
정말 피규어에 대해서 제대로 알았다면 이렇게 작은 녀석은 주문조차 하지 않았겠다 싶네요. ㅠㅠ
가성비가 쉣입니다. ㅠㅠ

배열을 어떻게 할까 고민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분위기 순으로 하는 것보다 캐릭터 순으로 하고 나중에 단사를 나열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요.
캐릭터 순으로 가겠습니다.
좌로부터....

일단 우치하 사스케입니다. ^^

사진을 잘 받는 위치가 많지 않아서 사진도 그닥 많지는 않네요. ㅎㅎㅎ
그리고 다음은 보루토 시리즈니 당연 주인공은 보루토겠죠? ㅎㅎㅎ

주인공 보루토를 보여 드리죠. ^^

이제 끝으로...
보루토의 아빠인 우즈마키 나루토입니다. ^^

7대 호카게 망토가 꽤나 잘 어울리네요. ^^

이제 단사인데요.
분위기상 역광샷... 다음은 순광샷...
그리고 배경샷으로 나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그게 나을 것 같아서 말이죠. ^^

자... 말씀드린 대로 이제 순광샷들입니다. ^^

오늘은 배경샷을 여러가지로 세팅을 했습니다.
발판 때문에 머리도 많이 쓰게 됐죠. ㅍㅎㅎ

잔머리.. ^^

유난히 긴 리뷰였죠?

끝까지 봐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