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imension of dragon ball z super saiyan god ss son goku / 메가하우스 d.o.d ssgss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7. 1. 21.
반응형

카메라 앞에 서기까지 꽤나 오랜 시간을 기다려 온 녀석입니다.
어느 순간부터 어쭙잖은 포즈에 얼굴만 바뀌는 그 모습이 조금은 마음에 들지도 않고...
사진 욕구마저도 들지 않게 만들어서 대기에 대기를 할 수 밖에 없었죠.
그래도 큰 마음 먹고 촬영을 했죠. ㅎㅎ

뭐... 그래도 찍고 나니 그나마 마음은 편하네요. ㅎㅎ

계속 놓여져 있는 이 녀석이 자꾸 눈에 밟혀서 조금은 마음이 불편하긴 했었거든요. ㅎㅎ

조금은 의욕 저하 때문이랄까요?
두 가지 표정으로 순광 촬영을 하고..

앞으로 한 표정으로 역광과 배경샷을 촬영했습니다. ^^

옷 때문이랄까?
조금은 부조화스러운 모습이 보이기도 하죠? ㅎㅎㅎ

어쩔 수 없다 싶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