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one piece archive collection no.5 trafalgar law / 반다이 원피스 아카이브 트라팔가 로우

by 카이로스76 2017. 2. 7.
반응형

기존 아카이브 시리즈가 너무나 프리미엄이 ㅎㄷㄷ하게 붙어서 말이죠.
이번 녀석은 미리 구매를 결정했더랬죠.
특별히 로우니... ^^
그런데 말입니다. ^^
녀석 깃털처럼 가볍네요. ㅎㅎㅎ
암튼...
그간 포켓몬고 한다고 리뷰도 하나 안 했네요.
죄송합니다.
무튼...
이 녀석을 짠!!^^

그런데 말이죠.
굳이 어디 제대로 거치하지도 못 하는데 검은 참... ㅡㅡ;
뭐랄까...

검이 좀 버리기도 뭐하고 안 버리기도 뭐한 존재네요. ㅎㅎㅎ

아참// 
이 녀석은 개봉인지 미개봉인지 확인할 방법이 없더라고요. ㅎㅎ
득템하시면 아실겁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