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one piece p.o.p tony tony chopper asia tour limited / 메가하우스 pop 토니토니 쵸파 아시아 투어한정

by 카이로스76 2017. 3. 22.
반응형

벌써 한 달도 더 됐네요. ^^
지난 달 이 맘쯤 여러분들에게 보여 드렸던 그 녀석...
시부야 한정 크리민 쵸파.
그 녀석과 같은 조형 다른 도색인 녀석입니다. ^^
아시아 투어 한정!!^^

그 날 촬영할 때는 고개가 움직이는지 몰랐지만...
오늘은 미리 알았기에 휙휙!!

그리고 열심히 찰칵 찰칵... ^^

예쁘죠? ㅎㅎㅎ
근데 솔직히 검은색이 더 고급스러워 보이긴 하죠. ㅎㅎㅎㅎ
그래도 말입니다.

이 녀석 깃발은 더 원피스스럽네요. ^^

예쁘죠? ㅎㅎㅎ
다들 그리 생각하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다들 아시겠지만...
서두에 언급했으니 짐작은 하시겠지만 말입니다. ^^
이걸로 끝이라 생각지는 않으셨겠죠?
그 믿음 져버리지 않기 위해 갑니다. ㅋㅋ

순광, 역광 이어서 말이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