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ega a blessing to this wonderful world aqua / 세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아쿠아

by 카이로스76 2017. 4. 4.
반응형



스파이더맨과 함께 한 녀석이 박스 없이 왔습니다.
바로 아쿠아!!!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시리즈 세 번째 녀석입니다. ^^
메구밍 그리고 다크니스에 이어 아쿠아입니다. ^^
아 아가씨는 부채가 예쁘네요. ㅎㅎ
그런데 말입니다.
오른 팔을 굳이 저렇게 훅 휘었어야 하는지... ㅠㅠ
촬영이 좀... ㅎㅎㅎ

어떤가요? ㅎㅎㅎ

전... 잘 모르는 아이다 보니 잘 표현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이름이 아쿠아라 그런가요?
파랑파랑하네요. ㅎㅎㅎ
눈동자도 그렇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