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creator x creator spider-man rare color / 반프레스토 조형가 x 사진가 스파이더맨 레어 컬러

by 카이로스76 2017. 4. 5.
반응형

처음입니다.
제가 선뜻 '레어 컬러까지 함께 보내주세요'라고 요청한 건은 말이죠. ^^
스파이더맨은 레어 컬러까지도 너무나 예뻐 보였다는거죠. ㅎㅎ
그런데 말이죠.
사진에는 표현이 어떤지 모르겠지만 눈이 살짝 불그스름 하더군요.
아~~
노멀 컬러만 디테일 컷 찍고 안 찍었는데...
찍을 걸 그랬나봐요. ㅠㅠ
근데 안 찍을래요. ㅋㅋㅋ

이 녀석도 말입니다.

베이스는 좀...

이 녀석도 같은 조형이다 보니...

정면 컷은 좀 글쵸? ㅎㅎㅎ

노멀 컷과 반대방향으로 배경컷 촬영을 했는데 말이죠.
그러지 말걸이란 생각이 많이 드네요.

괜찮은 컷이 별로 없어서요. ㅠㅠ

그래서요.
투샷을 여기에 뿌립니다. ^^

배경컷에 대한 AS 개념이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