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artfx+ the amazing spider-man spiderman / 코토부키야 artfx+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by 카이로스76 2017. 4. 7.
반응형

반프의 크리에이터를 보고 나서 다른 스파이더맨도 혹시나 해서 검색을 했더랬습니다.
그랬는데...
코토부키야에서 스파이더맨과 그웬이 있지 뭔가요?
그래서...
둘의 투샷을 보고 싶어 지름신이 훅!!!
그래서 쏙!!^^
그리고 이렇게... ㅎㅎㅎ

처음엔 당연히 자립이 되겠지라 생각했는데...
보니까...
자석이 발에 똭!!^^
그럼 그렇지.. ㄷㄷㄷ

아무튼 강력한 자석 두 개 덕에 잘 서 있네요. ㅎㅎㅎ

자세가 약간 낮은 관계로 로우 앵글이 짱인데 말이죠. ^^

일단은 이렇게까지만.. ㅎㅎㅎ

크리에이터보다는 정자세 같지만 뭐...

그래도 마음에 드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