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resolution of soldiers future son gohan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r.o.s 미래 손오반

by 카이로스76 2017. 6. 24.
반응형

최근 나오는 시리즈 중에 제가 무지 좋아하는 시리즈인거 아시죠? ㅎㅎ
resolution of soldiers
그 여섯 번째인 성인 손오반입니다. ^^
전에 어린 손오반과는 조금 대조되는 멋있음이 쫙 묻어나네요. ^^

얼굴에 흉도 꽤 예쁘게 잘 남긴 것 같네요. 흠..
상처에 예쁘다니.. ㅎㅎㅎ
무튼...

어린 손오반보다 이 녀석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

예쁘죠?

정말 매력적이게 잘 나온 것 같아요. ^^

이제...
다른 사진들도 풀어야겠죠? ㅎㅎ

어린 손오반과 성인 손오반의 투샷입니다. ^^

다음은 말이죠. ^^
미래의 손오반은 누군가의 스승 같은 존재지 않았나요? ㅎㅎ
트랭크스...

함께 쫙!!^^

근데 역광으로만 촬영했었네요/ ㅎㅎㅎ

그리고 손오공과 함께 담은 사진도 보여 드릴께요. ^^

참...
예뻐요. 울 오반...
그리고 울 오공... ^^
참...
이번은...

트랭크스 부자와 손오공 부자입니다. ^^

휴...
정말 여러가지로 찍긴 했네요.
보시는 분들도 힘드실 듯...

죄송합니다. ㅠㅠ

이제...
마무리 하겠습니다.

정말 끝까지 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