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scultures big vii vol.2 mr. satan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천하무도회 7 vol.2 미스터 사탄

by 카이로스76 2017. 6. 23.
반응형

최근 미스터 사탄이 왜 이리 잘 나오는 걸까요? ㅎㅎ
얼마 전 resolution of soldiers의 미스터 사탄도 괜찮았는데요. ^^
이 녀석도 나름 괜찮네요. ㅎㅎㅎ
그런데 왜 미스터 사탄 부터냐고요?
손오반은 해외 샵에 구매를 해서요. ㅠㅠ
도착하려면 좀 걸릴거라 이 녀석 먼저네요. ㅠㅠ

솔직히 조형왕 기둥은 좀...
투명하게 해주면 안 될까 싶긴 하네요.

그래도 예뻐서 참습니다. ㅎㅎㅎ

잘 나왔죠?
정말...
미스터 사탄 중에 최고가 아닐까 싶긴 하네요.
헉..
그러고 보니 이에 도색미스가...

잇몸에서 피가 나나봐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