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rchid seed lineage ii dwarf / 오키드시드 리니지2 드워프

by 카이로스76 2017. 7. 23.
반응형

지난 엘프에 이어 이번에는 드워프입니다.
그나마 이 드워프는 꽤 귀엽더군요. ^^
단지 무기 세팅이 번거롭긴 하지만...
나름 귀엽고 예뻐서 용서해줬습니다. ㅎㅎㅎ

정말 모든 부분들이 귀엽죠? ㅎㅎ
이 녀석을 이렇게 열심히 촬영했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여전히 맥스 팩토리에 비해 마음이 가질 않긴 하네요. ㅠㅠ

근데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니 나름 귀여웠었네요.ㅎㅎㅎ
근데 왜 컷수가 이렇게 적었을까요? ㅎㅎㅎㅎ

죄송합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