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baki the grappler biscuit oliva / 반다이 아츠제로 격투맨 바키 비스켓 올리바

by 카이로스76 2017. 8. 3.
반응형

바디빌더의 포즈를 취한 비스켓 올리바입니다.
아메리카 최고의 완력가로 미스터 언체인이라는 별명을 가진 녀석이더군요.
쿠바 출신의 미국인이며 죄수라고 하더군요.
뭐... 못 본 저로써는 그냥 그 내용을 전달만 할 뿐입니다. ㅎㅎ
죄송합니다.

뭐...
핏대나 근육의 표현이 잘 되긴 한 것 같은데...
그래서 촬영욕구가 마구 떨어지긴 했던게 사실입니다. ㅎㅎㅎ

촬영하기 좀 힘들었습니다. 흐흑...

구릿빛 피부도 ㅎㄷㄷ하네요. ^^
암튼... 아.. 음.. 저...

할 말이 별로 없어요. 흐흑...

휴...
이제 마지막입니다.

한마 바키와의 투샷으로 마무리합니다. ^^

얼른 내일 포스팅 예고를 해야겠습니다.
안구정화를 위한 순서가 되겠네요. ㅎㅎ

노 게임 노 라이프의 시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