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baki the grappler kaoru hanayama / 반다이 아츠제로 격투맨 바키 카오루 하나야마

by 카이로스76 2017. 8. 5.
반응형

어제 예고대로 카오루 하나야마의 차례입니다.
하나야마조의 두목이라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얼굴이 참 험악하기 짝이 없네요. ㅎㅎㅎ
특별히 이 녀석은 모자를 쓰고 술병을 든 포즈와 모자를 벗어 손에 든 포즈 두 가지로 연출이 가능하네요. ^^

조직 보스라 그런지...

빽정장이 자연스러워 보이기도 하네요 ㅎㅎㅎㅎ

다른 애들처럼 상의 탈의는 하지 않아 그나마 봐 줄만은 하지만...

인상이 참... 거시기 합니다. ㅠㅠ

그러고 보니 역광샷에서는 모자를 쓰고 병을 든 포즈가 촬영이 되지 않았네요. ㅡㅡ;
뭐..
어쩔 수 없습니다.

이미 반납도 했고 다시 빌려 주셔도 의욕이 없습니다. ㅋㅋㅋ

휴~~ 드디어 끝입니다.
그간 많이들 괴로우셨겠지만...
저만 하겠습니까? ㅠㅠ
무튼...
이제 내일은!!!
아츠제로 ex 마인 부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