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수다

하락세의 츠메를 보여 주는 단편적 현상

by 카이로스76 2017. 12. 4.
반응형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
츠메아트에 대한 기대가 컸던 만큼 그리고 인정했던 만큼 실망감이 커서 그렇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시지만...
최근 수령한 녀석들의 퀄리티를 봐도...
그리고 중국산 레진 스태츄들의 동향을 봐도 츠메는 더 이상 예전의 츠메는 아니란 생각이 드네요.
단편적으로...
우치하 마다라 조형에 관해서입니다.
솔직히 전에는 츠메에서 발매한 스태츄를 피해 가거나 짝을 맞추는 경향들이 있었던 것 같은데...
최근 중국산 레진들이 앞다투어 마다라 스태츄를 발표하는 것을 보면...
츠메아트 구매자들 마저도 실망감이 컸을거란 생각을 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일 차로 하시라마 발표에 맞춰서 D스튜디오가 마다라를 발표했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소장하고 계신 바로 그 녀석입니다.

비록 얼굴 때문에 질타를 받기도 했고 수정까지 해서 발매가 됐었죠.

그 이후에 츠메에서 쿼터 사이즈로 발표를 했습니다.

꽤나 비난을 받았습니다.
비율도 그랬고 마다라 얼굴과 쿠라마도 그랬습니다.
덕분에 D스튜디오의 마다라와 츠메 하시라마를 함께 둬야겠다는 분들의 반응도 곳곳에서 목격했고요. ㅎㅎㅎ

무튼 츠메 마다라가 이쯤 되니 최근 몇 곳에서 쿠라마와 마다라를 함께 한 조형들을 따단!!

솔직히... 아래 두 녀석도 은근 땡기긴 하네요. ㅎㅎㅎ

반응형

'수다쟁이 >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 일이 다 있네요. ^^;;;  (2) 2018.02.28
추가 촬영 with 포그 머신  (0) 2017.12.20
지금까지 촬영한 피규어가...  (0) 2017.08.12
msp 손오공, 조로, 프리더 보충 촬영  (0) 2017.03.28
thanks to. amigotomo  (0) 2017.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