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one piece figuarts zero franky 20th anniv. ver. / 반다이 원피스 아츠제로 프랑키 20주년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1. 7.
반응형

가장 덩어리가 큰 녀석이 남았네요. ㅎㅎㅎ
녀석에겐 조로와 쵸파의 얼굴이 있고요. ㅎㅎㅎ
그나저나 묵직한 느낌이 좀 좋기도 하네요. ㅎㅎㅎ
투명 지지대가 있지만 워낙 지지대나 발판을 좋아하는 성격이 아닌 관계로 쓰지 않았습니다. ^^

전체적으로 나쁘진 않습니다. ^^
뭐... 마음에 들기도 하고요. ㅎㅎㅎ
상디와 쵸파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녀석도 꽤 준수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

자립도 시켜 봤는데 말이죠.

녀석 쓰러질까봐 겁이...

그랬다간 작살날까봐요. ㅎㅎㅎ

그런데 쓰러트리지 않고 잘 촬영했다는 후문이 전해진다죠. ^^

이제...
세 녀석이 함께 한 컷으로 세 번째 그룹도 끝입니다. ㅎㅎㅎ

그러고 나면 하나만 남겠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