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glitter & glamours android 18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글리터 & 글래머스 인조인간 18호

by 카이로스76 2018. 3. 7.
반응형

처음으로 이 시리즈의 나미를 구매하고서는 이 시리즈는 구매하지 말아야지 했는데 말이죠. ^^
드래곤볼은 달리기로 했습니다.
워낙 여캐가 적기도 하고 반프의 msp와 비율이 비슷하기 때문에 달리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이렇게 인조인간 18호가 뚜둥!!^^

뭐... 저렴한 가격만큼?
그런가요? ㅎㅎㅎ
멀리서 보면 그래도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너무 디테일하게 촬영을 해서 그런거겠죠. ㅋㅋ

확실히 가성비 괜찮네요. ^^

앞머리가 조금 가늘었으면 어땠을까 싶은 아쉬움이 남긴 하지만...

정말 카리스마 가득한 인조인간 18호가 제대로죠? ㅎㅎㅎ

왜!!!
순광 때는 msp와 함께 촬영할 생각을 못 했나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ㅎㅎㅎ
그래서 역광 때라도 이렇게 촬영을 했습니다. ^^

죄송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