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티스토리 다이어리 도착했네요^^

by 카이로스76 2018. 3. 21.
반응형
전에 무슨 이벤트?
주소랑 남겨 달라 하셔서 남겼는데 오늘 도착했네요^^

짜잔!!!
도착한 박스를 열어보니!!!

어라?
과대포장인데요??ㅡㅡ
무튼 뽁뽁이를 풀어보니...
일단 스티커가 툭!!!

홀로그램(?) 스티커 맞나요? ㅎㅎ
그거랑 티스토리 심볼 스티커네요^^
어디에 쓰란건지는 모르겠습니다ㅋ
그리고!!!
메인

열어보니 두 가지가 들었네요^^

하나는!!!
까만 모나미 153^^

그리고 다이어린데요
쌩뚱맞게 춘삼월 다이어리?
이랬는데 무지노트네요^^

아무튼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