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lbstudio one piece lucy sd type (pvc) / lbs 원피스 루시 sd 타입 (pvc)

by 카이로스76 2018. 4. 26.
반응형

전혀 관심이 없는 녀석이었습니다.
이유는!!!
이미 전 lbs 루시가 있으니 말이죠. ㅎㅎㅎ
무튼...
페르젠님께서 루시의 pvc 버전을 구매하셔서...
녀석과 비교를 짜잔!!^^

근데 말이죠!!!
조형이 완전... ㅎㅎㅎ
굳이 디테일 컷 따위... ㅎㅎㅎ

그냥 도색만 보시면 될 것 같더군요. ㅎㅎㅎ

LBS 스태츄 베이스에 얹으니 똑같아 보이죠? ㅎㅎㅎ
이제!!!!

역광샷입니다. ^^

자!!!
이대로 끝내면 재미없겠죠? ㅎㅎㅎ
그럼?

바로 LBS 루시와 함께 투샷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