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ing of artist one piece portgas d. ace ver. 3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킹 오브 아티스트 원피스 포트거스 d. 에이스 버전 3

by 카이로스76 2018. 6. 27.
반응형

두 번째 해군 버전이었나요?
그 녀석을 보곤 구매를 패스했는데...
세 번째 아이는 조금 땡기더군요. ㅎㅎ
그래서 데리고 왔는데 말이죠.
박스를 들어 보니 묵직한게...
꽤 잘 나온 조형 같더군요. ㅎㅎ

포즈가 꽤나 잘 나온 것 같더군요.
그리고!!!

에이스의 느낌도 너무 좋고 말입니다. ㅎㅎ

조명을 너무 과하게 썼나 보네요. ㅎㅎㅎ

녀석의 재질이 그냥 여실히 드러나 보이네요. ㅎㅎ

그래도 역광샷은 좀 괜찮죠? ㅎㅎㅎ
그런데 이번에는 원래는 스모그컷을 촬영하려다가 그다지 안 어울릴 것 같아서...

그냥 좀 과한 컨트라스트가 담긴 컷만 남겨봤습니다. ㅎㅎ

조금 느낌이 어떠신지..
암튼... 뭐... 가성비가 굉장히 좋긴 하네요. ^^
이제...
마무리입니다.

조금 어두운 산을 배경으로... 짜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