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ragon ball gals android 18 ver. 3 / 메가하우스 드래곤볼 걸스 인조인간 18호 3

by 카이로스76 2018. 6. 25.
반응형

도착한지 어마무시하게 오래 된 아이들을 드디어 촬영하고 공개합니다. ^^
그 중에 일단 인조인간 18호를... ^^
세 번째 아이인데 말이죠.
솔직히 인조인간 18호 세 녀석 중에 가장 잘 나온 것 같네요. ㅎㅎㅎ
첫 아이는 포즈가 뭔가 좀 그랬고 두 번째 아이는 바스트가 너무 부담스러운데 반해서...
이 아이는 정말.. ^^
가장 낫네요. ㅎㅎㅎ

이번 아이는 그런데...
자꾸 움직이다 보면 발판에서 분리가 되려고 하네요.
건들건들... ㅎㅎㅎ

그냥 잘 진열하시는게 좋을 아이 같습니다. ^^

이번에 또 다시 조명을 조금... ^^
그런데 나름 마음에 들게 사진이 나온 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ㅎㅎㅎ
암튼...

라인이 정말 대문자 S라는... ㅎㅎㅎ


이제 요즘 열심히 촬영하고 있는...
아웃포커싱샷입니다. ^^

배경을 어케 해야 할지 정말정말 고민이긴 한다죠. ㅠㅠ

이제...
그간 도착했던 18호 떼샷입니다. ^^
세 녀석을 비교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다들 저처럼 이 아이를 제일로 느끼실지 궁금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