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figuarts zero naruto shippuden uchiha sasuke -susanoo- kizuna relation by bandai / 아츠제로 나루토 질풍전 우치하 사스케 스사노오

by 카이로스76 2018. 6. 23.
반응형

드디어 태극문양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솔직히 도착한지는 한 달이 더 된 것 같네요. ㅎㅎ
그런데 오늘 큰 맘 먹고 촬영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카카시도 기대가 엄청됩니다.
얼른 제 손에 들어오길 바랄 뿐이죠. ㅎㅎ
무튼...
이제 시작합니다. ^^

어마어마하게 큰 박스에 한 덩어리로 쓱 들어가 있는 녀석입니다. ㅎㅎ

평소랑 다르게 조명을 썼더니 순간광 사진은 좀 낯선 느낌이긴 하네요. ㅎㅎ

사스케의 사륜안이 참 예쁘죠? ㅎㅎㅎ
누가 그러시더군요.
사스케가 너무 늙어 보인다고...
역변이라고.... ㅠㅠ

그래요 확실히 이타치가 예쁩니다. ㅠㅠ

역광사진으로 보시니 스사노오가 참 영롱하고 예쁘죠? ㅎㅎㅎ
이제...
갑니다.
아웃포커싱샷입니다.
요 몇일 컷수 상당히 줄인다고 줄였는데...

이번엔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보통 여기서 끝내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지난 이타치 때 재미 좀 본 컷 아시죠?
스사노오가 번쩍번쩍 빛을 내던!!!

바로 그 컷입니다. ^^

어떤가요?
너무 영롱한가요? ㅎㅎㅎ
암튼...
이제...
마무리입니다.
바로!!!
바로!!!!!!

이타치와 투샷입니다. ^^

예쁘죠? ㅎㅎㅎ
이제 진짜 마무리 하고요.

다음에 카카시가 도착하는대로 떼샷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