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duracule mihawk childhood by f.o.c / 원피스 쥬라큘 미호크 유년기 by f.o.c

by 카이로스76 2018. 6. 21.
반응형

도플라밍고와 마찬가지로 타오바오에서 급하게 데리고 온 아이입니다. ^^
도플라밍고도 저렴했는데 그 녀석보다 더 저렴하더군요. ㅍㅎㅎㅎ
잘 산 것 같아요.
그리고 마음에 듭니다.
두 아이 모두... ^^

도플라밍고도 이 아이도 자잘한 파츠들이 많더군요.
특별히...
잘린 나무는 역광샷 때만 상품 컷대로 촬영을 했네요. ㅎㅎㅎ
좌우방향이... ^^
모든 파츠가 자석으로 손쉽게 결합되도록 되어 있어서 좋더군요. ^^
무튼...

예쁜 미호크입니다. ^^

아무래도 도플라밍고보다는 사진 촬영하기가 쉬운 조형이라 사진이 많네요. ^^;;;
좀 늘었죠?

슬금슬금 늘리려는 생각은 아닙니다. ㅎㅎㅎ

확실히 도피보다는 구도 잡기도 편하고 좋네요. ^^
그나저나...
미호크의 눈동자가 성인 미호크의 눈동자처럼 날카롭지 않아서 덜 매력적이라는 분도 계셨는데... ^^
전... 이것도 귀엽네요. ㅎㅎㅎ
무튼...

이제 아웃포커싱샷입니다. ^^

근데!!!!
미호크 눈동자 때문에...

어린 시절 미호크를 검색하다가 이런 이미지를!!!^^

오호!!!!

도플라밍고와 미호크 그리고 징베 모두 이 이미지대로 만들어 준거네요/// ㄷㄷㄷ

징베 좌우만 바꼈네요/ ㅎㅎㅎ
다음엔 누가 나올지 그리고 얼마나 더 예쁠지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이미지대로면 여덟 놈인데...
어떻게 다 촬영을 해야 할지 걱정이고만요. ㅎㅎㅎ
암튼...

도플라밍고와 미호크의 투샷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