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grandista kakashi hatake by banpresto/ 반프레스토 나루토 질풍전 그란디스타 하타케 카카시

by 카이로스76 2018. 9. 30.
반응형

촬영은 참 오래 전에 했는데...
이제야 공개를 하네요.
정말 게을러진 것 같아요. ㅎㅎㅎ

확실히 카카시 좋아하는데 말이죠.
이 녀석 선 자세가 그다지 예뻐 보이지 않네요. 쩝... ㅠㅠ

특히 왜 몸은 앞으로 기울어져 있는지.. ㅠㅠ

나루토와 사스케에 비해서...
흠...
많이... 에효...

그렇죠? ㅎㅎㅎ

이제...

디오라마 시트에 두고 촬영했습니다. ^^

이제...
마지막입니다. ^^
마지막이 뭔지는 아시겠죠?
나루토와 사스케 그리고 카카시...

여기에 사쿠라만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