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z majin vegeta by kp studio / kp 스튜디오 드래곤볼 마인 베지터

by 카이로스76 2018. 10. 1.
반응형

츠메 베지터의 sd 타입 베지터입니다. ^^
그런데 말입니다.
디테일 수준은 음...
많이 차이가 나더군요. ㅎㅎ
아무래도 디테일 컷들 보시면 아실거예요. ㅎㅎ

뭐... 조금 거리를 두고 보시면 예쁩니다. ㅎㅎㅎ

가까이서 보시지만 않으시면... ^^

그리고.. 음...
머리카락이 조금 가발처럼 보이기도 하죠? ㅎㅎㅎ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ㅠㅠ

배경샷은...
사막 시트를 이용한... ㅎㅎㅎ

좀 튀죠?? ^^;;

원래는...
라이트를 켜서 촬영을 하려고 했는데요!!!!
110V!!!!
아니... 무슨... ㅠㅠ
흐흑...
리그사는 보조 보터리라도 썼지!!!
녀석은 왜!!!!
아답터를 넣었냐 말이죠.ㅠㅠ
쩝...
이래 저래 좀... 그렇네요.
암튼...
덕분에 오늘 다운 트랜스 주문을 했습니다. ㅠㅠ

도착하면 라이트업을 해보겠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