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yonko red haired shanks by f-3 studio / f3스튜디오 원피스 사황 붉은 머리 샹크스

by 카이로스76 2018. 12. 2.
반응형

원피스에서 좋아하는 캐릭터 중 최고를 뽑는다면 샹크스가 단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요.
그래서 조형이 공개되자마자 예약을 했는데 말이죠.
받아서 조립을 하고 참 많이 실망을 했는데요.
이유는 바로 아래.. ㅎㅎ

어제 촬영 후 판매자에게 문의를 하니 힘을 강하게 줘서 조립을 하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재촬영을 했습니다.
특별히 조립을 위한 팁을 추가했습니다. ^^

헤드 결합 팁입니다.
판매자에게 불량이라고 문의를 하니 힘으로 결합을 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모든 제품이 다 그렇다고....
초반에 힘으로 하려고 하니 불안불안해서 드라이기를 사용했습니다. ^^
드라이기로 헤드와 목을 가열해 준 후에 힘을 퐉!!!
그러니까 훅...
그렇게 꼈다 빼보니...
상태가... ㅎㅎㅎ

두 개의 헤드와...
세 개의 팔이 있어서 여러 가지 모습으로 포징이 가능합니다. ^^
그런데 네 가지 포징으로 촬영을 했습니다. ㅎㅎ

진짜...

제품 너무 잘 만들어줘서...
두 번 촬영하고...
이게 뭔지... ㅠㅠ
게시물 수정은 새로 작성하는 것보다 훨 어렵네요. ㅠㅠ

아...

겨우 겨우 다 수정했네요. ㅎㅎㅎ
모든 구매자 분들 파손 주의하세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