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super legend battle figure son gohan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 손오반

by 카이로스76 2018. 12. 4.
반응형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 라인이 총 다섯 체인 것 같습니다.
현재 나온 아이들은...
그 중에 네 체는 수령을 해서 촬영을 했죠.
일단...
컨셉이 비슷한 녀석 중 세 번째 손오반입니다. ^^

보시면 아시겠지만...
얼굴이 조금 찌부러진(?) 것처럼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이마도 왜 이리 넓게 나온건지... ㅎㅎㅎ
얼굴에 신경 좀 써주지 하는 아쉬움이 한 가득인 아이입니다. ^^

이 날 그란디스타 오반과 함께 도착했었는데...
촬영하다가 그란디스타 오반을 이 녀석으로 착각하고...

이 녀석을 그란디스타 오반으로 착각하고 난리도 그런 난리가 없었죠. ㅎㅎ

일단 그란디스타 오반과는 당연히 상대가 안 되는 퀄리티인데다가...
뒤에 msp 오반과의 비교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즈가 더 작습니다. ㅠㅠ
조금 많이 아니 엄청 많이 아쉽습니다.

가격도 이 아이들보다 비싼 녀석이... ㅠㅠ

뭐.
이 포징은 비교 상대도 없으니...
그냥 지난 손오공과 베지터 해서 셋이 함께 촬영했습니다.
근데...

의외로 이 모습이 전 모습보다는 나아보이네요. ^^

이제...
바로 역광샷으로 보내겠습니다. ㅎㅎㅎ
그러고 보니 역광샷 때는 다른 아이들과 촬영한 컷이 없네요. ㅎㅎㅎ

그냥 뿌리겠습니다. ㅎㅎ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안 들었었나 봅니다. ㅎㅎㅎ
암튼...

이상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 오반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

에헤이~~~
촬영해 놓은 사진이 있었는데 빼먹었네요.ㅠㅠ
역광샷입니다.
세 체의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들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