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super legend battle figure shallot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 샬롯

by 카이로스76 2018. 12. 5.
반응형

현재까지 제 수중에 들어온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로는 마지막입니다.
아직 도착하지 않은 녀석이 하나 더 있긴 하지만...
일단 이걸로 마무리네요. ㅎㅎㅎ
11월 17일에 촬영한 녀석이니 거의 보름이상 묵힌 사진들이네요. ㅎㅎㅎ

다른 슈퍼 레전드 배틀 피규어들과는 다르죠?
다들 그냥 서 있다가 변신하는 포징이었는데...
이 아이는 왜 이리 역동적인지... ㅎㅎㅎ
이질감 덕분에 같은 시리즈라고 묶기도 애매하네요. ㅎㅎ

영상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딱히 별다른 것도 없이 그냥 손만 교체가 됩니다. ㅎㅎ
그냥... 그런 의미인가 봅니다. ㅎㅎ
아참/ 게다가 발판이 조금 남다르긴 하죠.

왜 있는지 모르겠는 것들이 있어서 말이죠. ㅎㅎㅎ

암튼...
사진전 때문에 갤러리 출퇴근하느라 추가로 촬영을 하지 못 하는 상황이라...
몰아 촬영한 녀석들 작업해서 올리는게 다네요. ㅎㅎ
슬램덩크 채치수도 도착을 했는데... ㅠㅠ

얼른 촬영해서 포스팅해야 할텐데 말이죠.ㅎㅎ

아무쪼록 일요일까지 하는 사진전 마무리하고 나서...

월요일부터는 열심히 촬영해서 새로 도착한 아이들도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