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grandista resolution of soldiers vegeta manga ver.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그란디스타 베지터 망가

by 카이로스76 2018. 12. 7.
반응형

손오공에 이어 베지터의 망가 버전입니다. ^^
역시 그란디스타고 역시 망가 버전이죠. ㅠㅠ
너무 좋아요. 흐흑...

확실히 갠취겠죠? ㅎㅎㅎ
무튼..
어제 나루토 망가는 깜빡하고 역광샷으로 작업을 안 했는데...
오늘은 영상을 온통 역광샷으로 도배를 했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사진은 역광샷만 있는건 아니니까... ㅎㅎ

친구 녀석이 2D를 3D로 간직하고 싶어서 피규어를 모으는건데...
그런 피규어를 굳이 2D로 가지고 있을 이유가 있냐? 했지만서도...
제겐 너무 흡족한 라인이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ㅎ

바로 이래서... ^^

확실히 역광샷이죠? ㅎㅎㅎ
이번이 두 번째기 때문에...

투샷을... 아래처럼 말이죠. ㅎㅎㅎ

다음 아이도 기대가 되네요. ^^

그란디스타 망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