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마블스튜디오 슬램덩크 사쿠라기 하나미치(강백호)

by 카이로스76 2019. 5. 15.
반응형

사연이 너무나 많은 녀석입니다.

판매자가 정대만은 배송정보를 남기지 않고 강백호에 정대만 배송정보를 넣어서...

강백호가 도착한 줄 알았더니...

그게 정대만이기도 했고...

정말 멘붕에 멘붕을 겪고...

드디어 도착을 했는데 말이죠. ㅎㅎㅎ

이 녀석...

공이 불안 불안하네요.ㅠㅠ

결국 촬영할 때는 배에 블루텍을... ㅎㅎㅎ 

오늘 플래쉬 악세서리가 도착을 했는데... ㅠㅠ

그걸 이용해서 촬영을 하니 적응이 안 됐네요.ㅠㅠ

다시 촬영하면서 적응을 해야겠어요.

앞으로 슬슬 조정해보도록 할께요. ㅎㅎㅎ

자.. 그래도 역광은 전이나 지금이나. ㅎㅎㅎ

다음은!!!

바로!!!

채치수와의 투샷입니다. ^^

어떻게 보셨는지...

그런데 솔직히...

채치수와 강백호는 좀 과하네요.

정대만과 송태섭은 그래도 노말하게 보이는데 말이죠. 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