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다이 아츠제로 킹덤 신 출진

by 카이로스76 2019. 5. 17.
반응형

정말 어이가 없었던 아이입니다. ㅠㅠ

왜 국내샵들은 예약을 받지 않았던건지... ㅠㅠ

내내 기다리고만 있다가 리뷰가 올라오는 것을 보고 아차 했죠.

그리고 직구로 선회를...

그렇게 예약을 하고 기다렸는데... ㅠㅠ

녀석 너무 잘 나온 것 같네요. ㅎㅎㅎ

그런데...

왕기에 비하면... 흠...

뭐... 왕기는 말과 분리가 되긴 하는데...

일체형인 점은 오히려 더 마음에 드네요. ^^

그래도...

그저께 강백호 포스팅보다는 조명이 조금 자연스러워지지 않았나요? ㅎㅎㅎ

그래도 한 번 실수를 했다고 조금 나아진 것 같긴 하죠? ㅍㅎㅎㅎ

그나저나... ㅠㅠ

역광샷 촬영하다가 카메라가 서거를... ㅠㅠ

그래서 부랴부랴 다른 녀석으로 촬영을 마무리했네요. ㅠㅠ

아마 다들 퀸스튜디오의 크로커다일과 니코 로빈 두 번째 게시물을 기대하셨을텐데... ㅎㅎㅎ

당황하시진 않으셨죠? ㅎㅎ

암튼 평안한 밤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