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구로디지털단지 곱창, 가오곱창

by 카이로스76 2019. 7. 18.
반응형


내장을 좋아하는 내장지방 가득한 카이로스가 오늘은 그 좋아하는 내장을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으로 유명한 가오곱창이었습니다. ^^

곱창집으로 가는 그 순간부터 설렜죠. ㅎㅎㅎ

곱창이다~~^^

2호선 구디역에서 굉장히 가깝더군요. ^^




이 쉬운 길을 헤매시는건 아니시겠죠? ㅎㅎㅎ

암튼...

딱 도착을 했는데 말입니다. ^^

입간판들도 잔뜩!!^^




오홋!!!

입간판들을 보니 눈길이 가는 메뉴가 있더군요.

매운 치즈 돼지 꼬리...

이건 나중에 맛만 보기로 하고 픽!!!

들어가니...

퇴근 후 저녁시간이다 보니...

식당에 손님이 잔뜩이라... ㅠㅠ

메뉴판 하나 촬영하는 것도 힘들더군요. ㅠㅠ




메뉴판을 보고 있자니...

부추막창이 눈길을!!!

그래서 고고!!!

소스와 반찬류가 줄줄줄... ^^




특히 소스들도 그렇고..

부추가!!

그나저나 콩나물국이... 흠...

보통 식당에서 먹는 콩나물국에 뭔가가 더 들어간 것 같은데 당췌...

아참//

그리고 가운데 흰 소스 있죠?

마요네즌데 말이죠.

거기게 날치알이!!!!

씹을 때마다 톡톡 터지는게 맛나더라고요. ㅎㅎㅎ

초반엔 몰랐죠. ^^;;;




막창 맛나겠죠?

부드러운 식감이 정말... ^^

거기에 막창 소스도 고소하고 말이죠. ㅎㅎㅎ

아참//

상추에 싸서 드셔도 맛나더라고요. ^^

이렇게 백햄과 둘이 막창 2인분을 순삭!!!

매운 치즈 돼지 꼬리를 1인분 추가했죠.

아무래도 볶음밥도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말이죠. ^^

솔직히 제가 돼지 꼬리는 처음이라 조금은 모험심이!!!




제가 뼈 발라내고 하는 귀찮은 음식을 조금 좋아하지는 않는데...

돼지 꼬리 정말 매력 있더군요. ^^

족발 발가락 같은 식감도... ^^

그런데 살은 더 많고 말이죠. ^^

앞으로 종종 먹게 되지 않을까 싶은 부위였습니다. ㅎㅎㅎ

아참//

불판 가운데 매운 소스에 치즈가 듬뿍...

찍어 드시면 금상첨화더군요. ^^




끝까지 치즈로 고고!!!

치즈 볶음밥을 1인분 시켰죠.

꽤나 매콤한 볶음밥이던데...

치즈가 조금 중화를 시켜 주더군요. ^^

전체적으로 구디역 맛집이라 할 만한 맛이더라고요.

특별히 나중엔 대기하는 손님들도 계셔서 부랴 부랴 먹고 나왔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