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건대 스테이크, 건대 CGV 건물 2층 스테이터

by 카이로스76 2019. 7. 25.
반응형


오랜만에 스테이크를 먹으로 갔습니다. ㅎㅎㅎ

남정네 셋이서...

항상 함께 하는 분들이 작가님들이라... ㅎㅎ

아무튼 가벼운 마음으로 건대를 향해서 갔더랬죠. ^^

그리고 건대에서 가까운 바로 그 곳!!!

스테이터를 찾아 갔습니다. ^^




건대CGV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더군요. ^^





입문자를 위한 집!!!

고수 출입금지라는데...

딱 저 같은 사람들을 환영해주는 곳인 것 같더군요. ㅎㅎㅎ

암튼...

참 깔끔한 내부가 신뢰가 가는 인상을 주더군요. ^^




깔끔하게 세팅된 테이블 하나를 잡고 앉았는데...

자리를 잡으니 메뉴판을 주시더군요. ^^

그리고 주문하는 방법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처음인지라... ㅎㅎ

그런데 메뉴판만으로도 충분히 설명이 되긴 하겠더군요. ^^




1인 주문은 스테이크 한 종류에 그릴드 베지터블과 플래터 하나 추가

2인 주문 시엔 스테이크 두 종류에 그릴드 베지터블과 스파이시 파스타 그리고 트러플 프라이즈에 한 가지 플래터 추가

3인 주문 시엔 스테이크 세 가지에 그릴드 베지터블과 스파이시 파스타, 트러플 프라이즈, 리코타치즈 샐러드, 육회비빔밥 그리고 중복으로 하나 더...

그래서 저희는 와규 스테이크와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그리고 스페셜 컷 스테이크를 주문했죠.

거기에 다섯 가지 플래터에 리코타치즈 샐러드를 하나 더 주문했죠.

아무튼...

주문을 하니 접시에 소금을 너무 예쁘게...

그리고 예쁜 물병에 물까지... ^^

뭔가 대접 받는 느낌이 좋더군요. ^^




이렇게 기다리고 있는데 플래터가 스르륵 나오더군요. ^^

먼저 그릴드 베지터블과 스파이시 파스타, 트러플 프라이즈,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 나오는 것 같죠? ㅎㅎ

그런데...

주문한게 여섯개였죠?

촬영을 마무리 하니 그 때 두 녀석이... ㅠㅠ

그래서 추가로... ^^




솔직히 제 입맛에 제일이었던 것은 스파이시 파스타더군요. ^^

이 녀석을 하나 더 중복으로 주문할걸하는 아쉬움이... ㅠㅠ

암튼...

그릴드 베지터블은 스테이크에 플레이팅 되던 야채가 나온 것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요.

트러플 프라이즈는 후렌치후라이라고 하나요? ㅎㅎ

감자튀김...

거기에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딱 그 샐러드고요. ^^

육회 비빔밥은 미스 매치 같으면서도 나름 조화를 이루는게 신기하더군요. ㅎㅎ

암튼...

이렇게 나오고 바로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겉을 살짝 익혀서 말이죠. ^^



스테이크 맛도 정말 좋더군요. ^^

메뉴 각각 색다른 매력이...^^

암튼...

어떻게 보이시나요? ㅎㅎ

저렴한 가격에 테이블이 한 가득이니...

혜자도 이런 혜자가 없겠죠? ㅎㅎ

이 혜자스러움에도 맛은 또... ^^

특별히 플래터들도 하나 같이 먹을만하고 각각 요리로서 충분하니...

이만한 곳은 또 없겠죠? 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저녁 시간을 만들고 돌아왔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