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rchid Seed] Ikki Tousen Great Guardians GG Chohi Ekitoku / 일기당천 장비 익덕

by 카이로스76 2016. 4. 15.
반응형

해외 직구 싸이트를 돌다가 조금 특이한 일기당천 피규어를 발견했습니다. ^^
그래서 살펴 보다가 구매를 딱 했는데...
녀석 화사하니 귀엽긴 한데 세일러 문도 아니고... ㅎㅎㅎ
조금 귀염귀염하긴 하네요. ^^





어떤가요? ㅎㅎ
완전 의외의 피규어가 맞죠? ㅎㅎ
뭐.. 그래도 워낙 일기당천 장비의 캐릭터가 워낙 귀염귀염하게 생겨서 나름 괜찮긴 한 것 같네요.
하지만!!!
일기당천과 동떨어진 느낌이라는거!!!
이 피규어 또한 다른 일기당천 피규어처럼...

노출이 너무 과하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