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Dramatic Showcase 3 / 반프레스토 원피스 드라마틱 쇼케이스 3

by 카이로스76 2016. 4. 19.
반응형

전에도 언급한 바 있지만 드라마틱 쇼케이스는 효율성 제로의 피규어가 아닌가 싶습니다. ^^
총 8체의 피규어를 게시물 하나로 끝내야 하다니 말이죠. ㅠㅠ
그나저나 원피스 드라마틱 쇼케이스 3탄은 에니에스 로비 편의 한 장면입니다.
동료들의 안전을 위해 본인의 자유를 포기한 니코 로빈...
그녀를 구하기 위한 밀짚 모자 해적단의 모험...
그리고... 우정에 관한...

이 장면을 위해서 변화가 필요한 캐릭터는 루피...
그래서 2 체의 루피 중 1 체는 머리가 2개가 들어있더군요.
그래서 루피는 총 3가지로 연출을 하게 됩니다.
일단...

쵸파부터 살펴 보죠. ^^
엄청난 덩치에 가냘픈 다리...

디테일이 나무랄 곳 없더군요. ^^






꽤 괜찮죠? ^^
다음은 상디입니다.

특별히 상디의 슈트빨과 시크한 표정이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








다음은...
우솝 아니 저격왕입니다. ^^
누가 봐도 우솝인 저격왕은 고생 많이 한 것 같네요. ^^










다음은 평온 루피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

니코 로빈의 말을 경청하던 녀석이죠. ^^





다음 차례는...
원피스 최고의 간지, 조간지입니다. ^^
근데 확실히 조로랑 드라마틱 쇼케이스는 잘 안 맞는 것 같네요. ^^

안 멋있어요. ㅠㅠ






아... 지치네요. ㅎㅎㅎ
사진이 어마어마하죠? ㅎㅎㅎ
그리고!!!
나미양입니다. ^^

역시 나미양의 허리는 개미허리네요. ^^






아~~ 이젠 에니에스 로빈의 주인공 급인!!!!
바로 니코 로빈!!

로빈양은 원래 눈물 콧물 다 쏟으셔야 하는데 말이죠. ^^






이제 마지막입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흥분 루피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ㅎ
당연하지~~~~~ 라 소리 지르고...

살고 싶다고 말해~~~ 라고 외치던 바로 그 루피입니다. ^^









이렇게 개별 촬영을 하고 함께 담아봤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단체 촬영!!!





이렇게 마무리를 할까 했는데 말이죠!!!
사진을 옮겨 놓고 보니 영 허접한게...
쌍욕을 먹을 수도 있겠구나 싶더군요. ㅠㅠ
그래서...
그냥 배경을 단순화 시켰습니다.
어떻게요?

그냥 전부 다 하얗게!!!^^









아~~
힘들었습니다.
어떻게 보셨나요?
드라마틱 쇼케이스 1도 촬영해야 하는데...
겁이 나네요. ㅠㅠ

그나저나 원피스의 명작면 하나를 잘 구현해낸 피규어임에는 틀림없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