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Collective File DX Uzumaki Naruto / 메가하우스 컬렉티브 파일 DX 우즈마키 나루토

by 카이로스76 2016. 5. 4.
반응형

나루토 피규어가 워낙 없는데 몇몇 레어템들을 구했다 싶으니 다른 것들에도 눈길이 가더군요.
그 중에 한 시리즈가 컬렉티브 DX...
그 중에 한 체를 들였습니다. ^^
나루토...
근데 이 녀석 생각보다 크지 않네요. ㅠㅠ




뭐.. 대충 14cm 정도 되겠네요. ㅎㅎ
머리 파츠 두 개, 양손이 각각 2개로 되어 있어서 다른 분위기도 연출 가능하고요. ^^
그런데 양동이 든 손은 교체시 주의하셔야 할 것 같아요. ^^
여차하면 부러질지도...

다행이 전 괜찮았구요. ㅎㅎㅎ



솔직히 나루토에게 검을 바깥 쪽으로 껴줘서 어쩔 수 없이 재촬영을 했습니다. ㅎㅎ

뒤로 돌려 찍느라 말이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