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Super Genkidama Special Son Goku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원기옥 초사이어인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6. 6. 16.
반응형

어제는 노멀 손오공의 원기옥을 보여 드렸죠?
오늘은 바로 초사이어인 버전입니다. ^^
어제 말씀 드리지 않았지만...
오늘 이 녀석을 촬영하니 자립에 문제가 있더군요. ^^
노멀은 앞으로...
사이어인은 뒤로...
기울어져 있네요. ^^
한 녀석은 뒷꿈치가 한 녀석은 발가락이 떠 있는 상태니 말이죠. ^^

전체적으로 포즈나 조형은 노멀과 비슷합니다.

단지 복장상태가 다르고요. ^^

자, 이제 노멀과 함께 한 컷들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왜냐면 원기옥 컷이 더 특별하니까요. ㅎㅎㅎ

그나저나 전...

노멀이 좋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