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sume-art hqs the soul eater balck star counter-strikes / 츠메 hqs 소울 이터 블랙스타

by 카이로스76 2016. 7. 1.
반응형

워낙 소울이터에 대한 인기가 그다지 높지 않아서 이 녀석을 들이는데는 엄청난 고민이 따랐습니다.
여하튼 녀석을 데리고 와서 막상 촬영을 시작하려고 열어 보고서는...
조금은 안도했습니다.
녀석 괜찮더라고요. ㅎㅎㅎ

박스가 너무 커서 따로 제대로 촬영은 못한 점 양해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ㅠㅠ
암튼...
이렇게라도 인증.. ^^
자.. 이번에는 조명을 조금 더 신경을 썼는데요/일단 순광부터..
그리고 촬영 다 하고 츠메 홈피 들어가서 보니...
아무래도 저 임팩츠 안으로 검이 더 꽂히는게 아닌가 싶네요. ㅠㅠ
너무 너덜너덜하죠? ㅠㅠ

전 안 들어가는 것 같아 보이던데. ㅠㅠ

이번에는 역광샷을 남겨볼께요. ^^
원래 스누트 컷을 먼저 촬영했는데요.
아무래도 역광이 먼저 나오는게 좋을 것 같아서요. ㅎㅎㅎ
근데 이거 촬영하는 순간 카메라 셔터박스가 나가서... ㅠㅠ
카메라를 교체했습니다.
덕분에 사진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ㅠㅠ

이 점은 양해 말씀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ㅠ

이제 마무리 스누트컷입니다.
스누트 샀으니 뽕을 뽑아야죠.

그나저나 조명 나갈걸 대비해서 램프도 좀 사놔야할텐데...^^

이상 사진으로 들여다 본 츠메아트 소울이터 블랙스타 마무리 하겠습니다. ^^

녀석 존재감이 빛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