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One Piece Sabo 5th Anniversary Edition / 반다이 아츠제로 원피스 사보 5주년

by 카이로스76 2016. 7. 5.
반응형

원래는 사보를 먼저 개봉해서 촬영을 했는데 포스팅은 두 번째네요. ㅎㅎㅎ
사보는 다른 파츠들이 없이 그냥 하나라 촬영이 용이해서 더 좋았습니다.
특별히 사보의 불 파츠들이 너무나 마음에 들더군요. ^^
덕분에 꽤 멋진 연출이 된게 아닌가 싶네요. ^^

사보의 느낌 제대로 살아있나요? ㅎㅎ
루피 3형제 에이스의 불주먹을 잇는 사보...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원피스의 캐릭터가 아닌가 싶네요. ^^어릴 적 사보의 모습을 보다가 성장한 사보의 모습을 보면 정말... ^^

그 귀염둥이가 이리도 멋진... ^^

암튼... 이 조형도 사진 담기 편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