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CREATOR X CREATOR ONE PIECE RORONOA ZORO Special Color / 반프레스토 원피스 롤로노아 조로 스패셜 컬러

by 카이로스76 2016. 7. 14.
반응형

Creator X Creator
이 녀석들은 조형과와 사진가의 콜라보를 위해 태어난 애들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ㅠㅠ
이 녀석은 뭔가 좀...
그리고 얼굴이 좀...
왜 원숭이 같죠? 
된장!!

그런데 말이죠. ^^
조형이 문제가 아니라...

색상이 문젠 것 같네요. ㅎㅎㅎ

사진 잘 받나요? ㅎㅎㅎ

그런데 음영 표현이 좀 에런 것 같긴 해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