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XF One Piece Sanji the Grandline Men Film Z / 반프레스토 DXF 원피스 상디

by 카이로스76 2016. 7. 15.
반응형

동시에 여러 경매를 붙었는데 말이죠. ^^
그 중에 낙찰이 된 녀석 중 하나입니다. ^^
조금 아주 조금 저렴하게 데려 온 것 같은데요.
막상 열어보니...
참으로 화려한 상디의 모습에 반할 수밖에 없더군요. ㅎㅎ

디테일하게 하나 하나 잡아보니 조금은 문제 있는 부분들도 있긴 하네요. 췟!!

그래도 말입니다.
전체적인 모습은 짱이네요. ^^

느낌 참 쩔죠? ㅎㅎㅎ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건 아니길 바랍니다. ㅋㅋㅋ
그나저나 총이 총 네 자루네요. ^^

이런...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