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포케스튜디오 포켓몬 피카츄 진격의 거인 코스프레

by 카이로스76 2016. 7. 16.
반응형

지금 최고의 이슈는 아무래도 뭐?
포켓몬Go가 아닌가 싶습니다.
온갖 SNS에 포켓몬고 소식으로 도배가 되고 있더군요.
그 와중에 제 손에 들어온 피카츄 진격의 거인 코스프레 버전.^^
그나저나 잇츠하비 사장님께서 녀석을 선물로 주셨네요.
어찌나 감사한지.
역시 포켓몬은 피카츄입니다. ^^

포케 스튜디오의 레진 4체를 받았는데요.

모두 박스 촬영은 패스했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녀석들의 이미지를 예쁘게 담으려 노력을 했고요. ^^

꽤나 디테일을 잘 살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진격의 거인과 콜라보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느낌 참 괜찮죠? ㅍㅎㅎㅎ
자.. 갑니다. ^^
역광샷!!

그나저나 철심이라 역광샷에도 제대로 사네요. ㅠㅠ

자...

마지막은 예고를 겸한 단사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