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tarToys Spearow Attacking Charmander / 포켓몬 파이리 & 깨비참

by 카이로스76 2016. 8. 4.
반응형

그루터기를 침대 삼아 나뭇잎을 지붕 삼아 잠들어 있는 파이리...
그리고 파이리를 공격하는 깨비참들...
너무 귀여운...
그만큼 사이즈도 귀여운... ^^
나무 그루터기가 성인 남성 주먹만하니 싸이즈는 아시겠죠? ㅎㅎㅎ
그나저나 파이리 너무 귀엽네요. ^^

역시...
가격이 저렴한만큼!!^^
도색과 이런 부분들이 아쉬움이 남긴하지만...

가성비는 괜찮은 것 같네요. ^^

귀엽죠? ^^

ㅎㅎㅎ 파이리가 조금 더 디테일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남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