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SCulture Dragonball Yamcha / 반프레스토 조형왕 드래곤볼 야무치

by 카이로스76 2016. 8. 3.
반응형

키덜트 페어에 갔는데...
녀석을 너무 싼가격에 팔고 계시더군요.
그간 쳐다만 보고 있었던 녀석이었던지라...
안 사고는 못 버티겠더군요. ^^
그래서 말입니다.
한꺼번에 몇 체를 쓱~!
그 중에 있던 이 야무치 피규어.
촬영을 하려니 더 매력적이지 뭔가요. ^^
촬영하면서 너무 즐거웠다고 한다면 믿으실지.. ㅍㅎㅎㅎ

왜 즐거웠는지는!!!
전신 컷들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

사진 정말 괜찮지 않나요? ㅎㅎ

꽤나 역동적인 모습이 매력적이죠?ㅎㅎ

이래서 제가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던 거랍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