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GEM Gintama Kamui ver. 2 / 메가하우스 GEM 은혼 카무이 ver. 2

by 카이로스76 2016. 8. 21.
반응형

사진을 보고 워낙 역동적인 포즈다 보니 매력적이다 싶어 데리고 왔습니다.
그런데 은근 촬영하기 쉽지 않은 녀석이더군요.
이유는!!!
포즈 생각하면 얼굴이 얼굴 생각하면 포즈가...
조금은 서로를 방해하는 느낌이 살짝 들더군요.
그래도 확실히 GEM은 좋습니다. ㅎㅎ
녀석을 봐도 말이죠. ^^

왠지 위력적일 것 같은 느낌이죠? ㅎㅎㅎ
근데 얼굴이 악당처럼 나와서...

이게 선입견 때문이겠죠? ㅎㅎㅎ

왠지 위력적일 것 같은 느낌이죠? ㅎㅎㅎ
근데 얼굴이 악당처럼 나와서...

이게 선입견 때문이겠죠? ㅎㅎㅎ


반응형